사실 예전부터 정말 오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이런저런 이유로

비행기 티켓을 세번 취소 한 이후로 네팔은 나랑 안맞나보다 하고 갈 생각 없던 곳이었는데


이번에 인도에서 지내는 기간이 길어지면서 인도 비자 연장이 필요했다.

델리에서 가장 가까운, 비행기로 1시간이면 갈수 있는 카트만두로 가기로 결정하고

간김에 포카라 가서 트래킹이나 해보까? 하고 시작된 히말라야 트래킹! 사실 나는 푼힐 트래킹!


군대를 얼마전에 전역한 친척동생이 학교 복학을 기다리고 있던 기간이었는데

친척동생 꼬시고 캄보디아에 있는 오빠 하나 꼬셔서 셋이 가게 되었다 


모두 카트만두로 도착해 버스타고 포카라로 이동. 6시간 정도 소요 되었다. 



사실 어릴때 여행할떄는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가격도 알아보고

인터넷으로 검색도 많이 하고 그랬던거 같은데 나이먹다보니 그냥 머무는 숙소 1층에 호텔에서 함께 운영하는

여행사에서 바로 결정



1월 말에 갔던 거라 엄청 추울꺼라고 예상했지만

걷는 내내 엄청 더웠다 그래도 잠시 쉬는 시간에는 꼭 자켓을 입어야 했다 너무 추워서






대표이미지




















가는길에 보았던 아름다운 풍경들

나는 비자때문에 카트만두를 빨리 가야 하기도 했고, 너무 힘들어서 푼힐까지만 친척동생과 오빠는 푼힐에서 안나푸르나로


3박 4일 동안 하루에 5-6시간 걸어서 넉넉하게 했다.

3번에 롯지에서 지내는 동안 2곳에서 물이 다 얼어버려서 물과 전기를 사용할 수 없었다.

너무너무 아름다웠지만 다시는 산에 올라오지 않겠다고 굳게 다짐했다



'Travel > Nep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트만두 입성!  (1) 2016.05.05
'Travel/Nepal'과 연관된 게시물 더 보기

카테고리

Travel/Nepal

날짜

2016. 4. 30. 22:33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